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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빌더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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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9] Re:짧은 웨이브 포맷을 메모리상에서 저장 및 재생....
박지훈.임프 [cbuilder] 3581 읽음    1999-09-10 00:00
: 안녕하세요...임프님...
:
: 제가 알고 싶은건요... 음성을 녹음을 하긴 하는데 일반적으로 화일
:
: 로 저장이 되잖아요..
:
: 물론 저장하기 전까지는 메모리상에 있겠죠...
:
: 제가 녹음하려는 음성은 아주 짧은 약 1~2초 정도 되는 크기거든
:
: 요...
:
: 그것을 화일이 아닌 메모리에 저장해두고 다시 그내용을 재생하려고
:
: 합니다...(TMemoryStream 객체같은 곳에 말이죠...)
:
: 미디어플레이어 컴포넌트는 화일로 되있는 내용만 읽어들이더군요...
:
: 좋은 방법이 없겠는지요...
:
: 또 여기에 효율적으로 쓸만한 vcl(있으려나...) 이나 api 좀 가르쳐
:
: 주세요...
:
: 그럼 안녕히계세요...



임펠리테리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vcl에서는 메모리에 녹음하거나 메모리로부터 읽어들여 사운드를
플레이할 방법은 없습니다. vcl은 일반적으로 스트림객체를 아주 잘 지원하지만,
미디어플레이어만은 파일로부터만 입력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api를 사용해서 해결해야만 하겠는데요, 저도 해본적은 없고..
빌더에 포함된 win32 헬프중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머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헬프에 wave 파일을 직접 다루는 함수들이 나오는데, 메모리에서 읽거나 녹음하려면
PlaySound()와 같은 단순한 함수로는 안될거고.. waveInOpen() 등의 저수준 함수를
사용해야 할 겁니다.
좀 복잡할듯...

그럼 참고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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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2 짧은 웨이브 포맷을 메모리상에서 저장 및 재생.... 문보석 3428 1999/09/10
1929     Re:짧은 웨이브 포맷을 메모리상에서 저장 및 재생.... 박지훈.임프 3581 1999/09/10
1930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내용없슴) 문보석 3442 1999/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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