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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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하고 싶은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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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웨이브 화일을 분석해서 편집을 해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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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데 화일을 읽어서 메모리에 있는 내용중 헤더부분은 잘라냈고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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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소리데이터부분만을 골라냈는데 이것의 처음 부분을 가르키는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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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가 LPSTR 형 또는 LPBYTE 형이라고 할때 일정한 사이즈 만큼 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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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내서 char 형 버퍼에 옮기고 다시 그 버퍼에 있는 내용을 다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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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분의 메모리로 옮겨서 편집 작업을 해보려고 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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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데 타입이 맞지 않아서인지 내용이 올바르게 버퍼로 옮겨지지 않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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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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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이부분에 관한 함수가 어떤게 효율적인지 조언을 부탁드리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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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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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 반드시 일단 버퍼로 옮겨야합니다... 왜냐구요? 프로그램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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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게 짯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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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럼 안녕히계세요...
임펠리테리입니다.
웨이브 파일을 버퍼로 올리기 위해 어떻게 코딩을 하셨는지 알려주셔야 답변을 하지요... ^^
그냥 '타입이 맞지 않아서인지 올바르게 올려지지 않더라...'라고만 하시면 내용을 알 수가
없죠. 좀더 자세히 질문해주시면 다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어딘가에서 줏어놓은 웨이브 파일의 포맷 파일을 첨부로 올립니다.
그럼 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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