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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의 기본 GDI는 안티알리아싱 선긋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선을 그어보면 도트가 선명히 다 보여서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때는 상당히 거슬립니다.
 마치 싸구려 프로그램 같아 보입니다.
 
 그래서 이럴때 안티알리아싱 선 긋기를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쉬운 방법은
 GDI+를 이용하거나, Graphics32 를 이용하면 됩니다.
 
 GDI+를 이용하는 방법은 제가 이전에 올린 GDI+를 빌더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글이 있는데, 내용이 싹 없어지고 제목만 있군요.
 사이트 옮기면서 사라진 듯.. ㅜㅜ;
 
 그런데, 컴포넌트로 해결하시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GDI+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Graphics32를 이용하는게 훨씬 편리합니다.
 컴포넌트이기 때문에 별도 DLL을 필요로 하지 않고, 크기도 작고
 빠르고 효율적이며 부가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
 
 TBitmap32 *bm = ...
 bm->Line.. 계열 함수를 사용하면 됩니다.
 Graphics32는 한점이 4바이트를 차지하는 32비트 비트맵에 바로 작업하기 때문에
 느린 TCanvas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전에, 안티알리아싱 선 그으려고 자료 찾기만 반나절한 기억이 나서 올려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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