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Unget(ELEM_TYPE*& pELEM);
ELEM_TYPE의 포인터의 레퍼런스입니다. 물론 허용 됩니다.
두번재 질문은... 뷁만년전에나 보이던 코드겠군요 =_=;
include 해놓고 #define 으로 필요한걸 선언 해 두면 하나의 소스로 여러 타잎을 사용 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템플릿을 쓰는게 정상적인 코드죠 ㅡ.ㅡ;
아구구 님이 쓰신 글 :
: 다른분이 작업한 소스를 수정할일이 생겼는데요
: 이게 gcc에서 컴파일 된건데.. 전 터보 c++ 익스플로러로 작업하려 하거든요
: 근데 클래스 안에 함수가 이런식으로 되어 있네요
:
: void Unget(ELEM_TYPE*& pELEM);
:
: *& 이 순서로 붙어 있으면 어떤 의미가 되는건가요?
: 터보 c++ 익스플로러에서도 허용이 되는 표현인건가요?
:
: 그리고 또한가지 궁금한 점 이 있습니다.
: ELEM_TYPE 이라는게
: A라는 유닛, B라는 유닛, C라는 유닛 등에서
: #ifndef A
: #define ELEM_TYPE A
: #undef
: #endif
:
: #ifndef B
: #define ELEM_TYPE B
: #undef
: #endif
:
: #ifndef C
: #define ELEM_TYPE C
: #undef
: #endif
:
: 요런식으로 지정이 되어 있는데
: 저런식으로 ELEM_TYPE을 템플릿으로 해서 3가지의 클래스를 ELEM_TYPE 클래스만 정의함으로써 한꺼번에 정의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내는것이 가능한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ide환경에서 new unit으로 만들어 놓고 인클루드만 해도 되는거가요? (그러니까 컴파일 순서라든지 그런걸 건드릴 필요가 없냐는 겁니다..)
:
: 답변 부탁드리고 미리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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