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재주가 없어서 그런지 아니면 설명을 잘못 드렸는지 모르겠습니다.
struct node
{ int index;
type data;
};
#define END -1
node data[100];
main()
{ memset(data,0,sizeof(data));
data[0].index = 4
data[0].data = 자료;
data[1].index = 3
data[1].data = 자료;
data[2].index = END
data[2].data = 자료;
data[3].index = 5
data[3].data = 자료;
data[4].index = 1
data[4].data = 자료;
data[5].index = 2
data[5].data = 자료;
}
이래도 아니라면 할말이 없습니다.
그럼
Lyn 님이 쓰신 글 :
: 배열을 사용하는 경우는 연결 리스트라고 부르지 않습니다만 =_=;;;
: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 Lyn님이라면 글을 많이 남기시는 분인줄 알았는데...
: : 다기 망양입니다.
: : 배열을 이용해도 되고 방법은 여러가지 있을수 있겠지만....
: : 배열의 경우는 효율이 문제가 되겠지요...
: :
: : 빌더를 하면서 포인터를 안쓰고 리스트를 만드는것은 굳이 빌더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 : 하물며 델파이도 포인터를 지원하는 형편인데......
: : C/C++의 진정한 매력 중 하나는 포인터에 있다고 보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 포인터 없이 프로그램 하면 당장은 쉬워 보여도.....
: : 자신은 모르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어렵게 비효율적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거라고 보는게 저의 견해입니다.
: :
: : 잘은 모르지만 포인터에 자신이 없으시면 기본 서적을 더 보셔야 할듯합니다....
: : 이런 말을 해도 되는지 모르지만 경우 따라서 초보자의 경우 포인터를 깨우치면 포인터만 사용하는 경향이 있을 정도로 상당한 매력이 있습니다. 물론 기본이 탄탄해야 되겠지요
: :
: : 그럼
: :
: :
: : Lyn 님이 쓰신 글 :
: : : 포인터 안쓰고 Linked List를 만드는 방법이 있나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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