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분야별 포럼
C++빌더
델파이
파이어몽키
C/C++
프리파스칼
파이어버드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자유게시판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사랑방입니다.
[330] 오프모임을 일주일 정도 연기할까 합니다.
박지훈.임프 [cbuilder] 5711 읽음    2001-02-09 23:02
시삽 임프랍니다.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다음주 말까지 제가 지금 바쁘게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기가 힘들게 되었습니다. 물론 2월 17일에 오프모임을 하겠다고 정식으로 공지를 올린 것은 아닙니다만, 그렇게 날짜에 대해 이미 언급을 했었기 때문에 기대를 하셨던 분들께는 죄송하네요.

대신...(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오프모임 이전에 이 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할 예정입니다. 짬짬이 작업을 계속해서 지금 3/4 이상의 작업을 완료했는데, 너무 바쁘다보니 마무리를 못했습니다. 개편이 마무리되면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메뉴(강좌를 포함해서)와, 새로운 도메인주소로 탈바꿈하게 될겁니다. 새로운 도메인(아직 공개하지 못하는 점 이해해주세요. 작업중이라...)이 공식적으로 이 사이트의 이름이 될 겁니다. 그리고 새 도메인에는 imp라는 글자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 약속드린대로, 제 개인 홈페이지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하기 위해서입니다.

아, 아래에, 오프모임에 대해 몇가지 질문이 올라왔었죠. 오프모임의 목적은 당근 이 사이트의 목적의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특정 연령의 분들에게 열려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C++Builder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열려있는 것입니다. 나이가 많든 적든(너무 적어서 같이 술집에 못간다면 그것은 제 의도가 아니라.. 법적인 문제입니다.) 제한도 없고, 누구든 환영입니다.

그리고, 회원만 참여하는 것도 아닙니다. 개편전인 지금은 회원가입 메뉴조차도 없구요. 저희 회사의 모임도 아닙니다. (회사 모임을 왜 여기서 공지를...) 물론 시간도 함께 공지할 예정입니다.

그럼 이만...

+ -

관련 글 리스트
330 오프모임을 일주일 정도 연기할까 합니다. 박지훈.임프 5711 2001/02/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