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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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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통 윈도우즈 환경의 컴퓨터에서 리눅스 서버에 연결해서 소스를 수정하고
: 테스트하려면 다음과 같은 과정을 겪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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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Telnet으로 서버에 접속해서 로그인한다.
: 2. 해당 소스가 있는 디렉토리로 이동한다.
: 3. pico나 vi 같은 에디터로 소스를 고친다.
: 4. 컴파일하고 테스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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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데 전화선을 이용해서 다수가 사용하는 리눅스 서버에 접속하게 되면
: 위의 3번과정에서 속도에 많은 문제가 있어서 다음과 같은 윈도우즈 프로그램을
: 만들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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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버주소 같은 것들을 설정해주고 접속을 하면 해당디렉토리의 파일(소스들)
: 목록을 보여주고 그것을 선택하면 그 파일을 받아와서(지정한 디렉에 저장된다.)
: 에디터로 표시한다. 고친뒤 저장하면 그 파일을 리눅스 서버에 업로드해준다.
: 그리고 이 프로그램에 make메뉴를 사용하면 컴파일을 하고 컴파일(make)시 나오는
: 메시지를 표시해주고..
: 그리고 위에서 선택한 소스를 받아오는 과정에서 먼저번에 똑같은 파일을
: 받아왔다면(날짜등을 비교해서 확인) 따로 받지 않고 그 받아놨던 파일을 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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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강 이런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니까 파일을 온라인 상에서 편집하는게 아니라
: 다 받아와서 편집한 뒤 그것을 업로드하는 방식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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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어떤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만들어야 할지
: 설명부탁드립니다. 여러가지 생각을 해 보았는데 전체적인 가닥이 잡힐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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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프로그램의 용도는 머드(MUD) 제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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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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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좋은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혹시 UEdit(울트라에디터) 를 써보셨나요.. 각종 유틸리티 주는데 가보면 항상 에디터 부분 1위를 달리고 있는 에디터 입니다. 기능도 정말 최상급 입니다..
그 기능중에 File/FTP/Opne From FTP 를 이용해 보세요..
서버에 있는 File 을 바로 읽어 옵니다. 저장하면 바로 FTP 에 저장 됩니다. 그러면 telnet 창에서 컴파일 하면 됩니다. 거지같은 linux editor(적어도 저에게 만큼은) 는 안써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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